뉴스

image.png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는 탁 트인 호수전망을 누릴 수 있는 고층 아파트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지역 내 최고층으로 들어서는 아파트는 우수한 조망권과 일조권을 통해 높은 주거 만족도를 가지며, 지역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로 자리 잡아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아파트는 주변 건물에 시야가 가리지 않아 자연 경관을 집 안에서 감상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매력을 지닌다. 여기에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며, 삶의 질을 한층 높인다. 

실제로 호수공원을 품고 탁월한 전망을 제공하는 단지들은 높은 가격 상승폭을 보이고 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에 따르면, 성성호수공원과 인접해 뛰어난 조망권을 갖춘 충남 천안시의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 전용면적 84㎡는 지난 8월 6억 6,700만 원에 거래돼 분양가 대비 약 2억 3,000만 원이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랜드마크시티 3호 수변공원을 품은 인천 연수구의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전용면적 84㎡도 지난 9월 8억 9,000만 원에 거래되며, 분양가 대비 약 1억 1,000만 원이 오른 것으로 확인됐다.

이렇게 뛰어난 전망을 갖춘 단지는 탁월한 희소성과 높은 미래가치를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꾸준하게 관심을 얻고 있다. 

업계에서는 “지역 내 가장 높은 아파트는 차별화된 전망과 일조권으로 주거 만족도가 높은데다, 수요도 풍부해 집값 방어는 물론 미래가치도 더욱 커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우수한 전망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가 주목받자 다우건설이 충남 서산시 읍내동 일대에 분양하는 ‘서산 휴리움 레이크파크’도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아파트(전용면적 84㎡) 178가구와 오피스텔(전용면적 101~114㎡) 12실로 구성됐다. 

서산 휴리움 레이크파크는 오는 11월 26일(화) 청약 당첨자를 발표하고, 27일(수)부터 12월 2일(월)까지 서류 접수를 받는다. 이어 12월 7일(토)부터 9일(월)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해당 아파트는 인근 아파트 중에서 가장 높은 25층 높이로 설계돼 서산의 아름다운 전망을 누릴 수 있다. 게다가 도보 3분거리에 중앙호수공원이 있어 호수뷰는 물론, 여유로운 산책과 운동 등이 가능한 힐링 라이프도 즐길 수 있다. 

해당 단지는 편리한 교통환경, 우수한 교육 여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다. 단지 인근에 고운로와 서해로, 서산IC, 해미IC, 서해안고속도로 등이 위치해 있어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서산공용버스터미널이 가까워 대중교통 접근성도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에는 부촌초등학교가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게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부촌중학교와 서산고등학교는 물론 다양한 학원가도 가까워 교육 여건이 우수하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강점이다. 단지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CGV, 서산시청, 카페거리, 서산동부전통시장 등이 위치하며, 경찰서와 시청 등 주요 관공서도 가까워 생활의 편리함을 더한다. 

또한, 충남 서산시에 새 아파트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2023년 12월 분양한 서산 센트럴 아이파크 이후 신규 분양 아파트가 없어 신축 단지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산 휴리움 레이크파크는 이 일대에서 가장 높은 랜드마크 아파트로, 탁 트인 호수뷰와 서산의 자연경관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며 "우수한 입지와 미래가치를 갖춘 단지로, 수요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서산 휴리움 레이크파크’의 견본주택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 일원에 위치한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